카테고리 없음

홈 엔터테인먼트 장치 시장 개요

industry-market-reports 2024. 10. 20. 01:07

 

 

엔터테인먼트 장치 시장은 가정에서 소비자의 시청 청취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TV, 사운드 시스템, 스트리밍 장치, 게임 콘솔, 프로젝터 등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스트리밍에 대한 증가 추세, 향상된 시청각 기술 스마트 홈의 부상으로 인해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대한 수요는 최근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시장 규모 성장

2023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장치 시장은 2,000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1년까지 3,500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  되며 예측 기간 동안 7.5% 연평균 성장률(CAGR)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장은 기술 발전, 가처분 소득 증가,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부문

일.  제품 유형별:

o    텔레비전: LED, OLED QLED 모델을 포함합니다. 통합 스트리밍 서비스와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스마트 TV 특히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o    사운드 시스템: 사운드바, 시어터 시스템 무선 스피커로 구성된 부문은 몰입형 시청 경험을 위해 오디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o    스트리밍 장치: Roku, Amazon Fire Stick Apple TV 같이 사용자가 TV에서 직접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 액세스할 있는 장치입니다.

o    게임 콘솔: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 특히 게임이 엔터테인먼트의 지배적인 형태가 됨에 따라 수요를 주도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o    프로젝터: 시어터 프레젠테이션에 사용되는 프로젝터는 디스플레이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별:

o    주거: 소비자가 장치 조합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주요 세그먼트입니다.

o    상업: , 레스토랑 프레젠테이션 이벤트를 위해 화면과 사운드 시스템이 필요한 기업 환경을 포함합니다.

 

보고서의 샘플 페이지: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form/444?name=Sample

 

시장 역학

1. 드라이버

  • 기술 발전: 디스플레이 기술(: 8K 해상도 HDR) 사운드 시스템(: Dolby Atmos) 지속적인 혁신으로 소비자의 관심과 채택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 스트리밍 서비스의 부상: Netflix, Hulu, Disney+ Amazon Prime Video 같은 플랫폼의 인기는 호환 장치, 특히 스마트 TV 스트리밍 스틱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 가처분 소득 증가: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많이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2. 도전 과제

  • 시장 포화: 많은 소비자가 이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기를 소유하고 있어 교체 판매의 성장이 둔화될 것입니다.
  • 높은 경쟁: 시장은 기존 브랜드와 신규 진입자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가격 전쟁과 이윤 감소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 기술적 노후화: 급격한 기술 변화로 인해 기존 장치가 빠르게 구식이 되어 소비자가 구매를 미루게 있습니다.

3. 기회

  • 스마트 통합: 스마트 홈에 대한 증가 추세는 자동화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 개인화되고 몰입감 있는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 신흥 시장: 소득 증가와 도시화에 힘입은 개발 도상국의 성장은 시장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 삼성 전자: 텔레비전 기술의 선두 주자인 삼성은 혁신과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스마트 TV 오디오 장치를 제공합니다.
  • LG전자: OLED 기술로 알려진 LG전자는 디스플레이 품질과 스마트 통합의 한계를 계속해서 넓히고 있습니다.
  • Sony Corporation: 게임 콘솔(PlayStation) 고품질 오디오 장비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Sony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주력하고 있습니다.
  • 애플 Inc.: Apple TV 제품을 통해 Apple 사용자에게 원활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장치와 서비스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 Amazon: Fire TV 장치 Prime Video 서비스를 통해 Amazon 스트리밍 장치 시장 모두에서 주요 업체입니다.

 

지역별 인사이트

일.  북미: 높은 가처분 소득, 주요 브랜드의 강력한 입지, 높은 스트리밍 서비스 채택률에 힘입어 가장 엔터테인먼트 장치 시장입니다.

이.  유럽: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성숙한 시장으로, 특히 영국, 독일, 프랑스에서 그렇습니다.

삼.  아시아 태평양: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젊고 기술에 정통한 인구에 힘입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에 힘입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신흥 시장.

 

보고서 개요 : https://www.infiniumglobalresearch.com/market-reports/global-home-entertainment-devices-market

 

결론

엔터테인먼트 장치 시장은 소비자가 향상된 경험과 고급 기술을 추구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의 부상과 스마트 기술의 통합이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혁신하고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시킬 있는 중요한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시장 포화 치열한 경쟁과 같은 과제가 존재하지만 시장 확대와 기술 발전으로 미래 성장을 위한 토대가 마련됨에 따라 전반적인 전망은 여전히 긍정적입니다.